논저
번호 | 말머리 | 서명/논문제목 | 저자/역자 | 출간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302 | 포스트고전서사학과 인지과학으로 본 문학치료의 메커니즘 | 이민용 | 2016.07.11 | 1843 | |
301 | ‘위기청소년’을 위한 인성교육과 인문치료 | 최병욱 | 2016.06.30 | 2018 | |
300 | 청소년 인성교육을 위한 문학치료 프로그램의 효과 | 이민용, 국은순 | 2016.06.30 | 2056 | |
299 | 전근대 초학교재를 통해본 인성교육 | 엄찬호 | 2016.06.30 | 2085 | |
298 | 고통 변증법 | 이영의 | 2016.06.24 | 2030 | |
297 | 과정 중심 글쓰기의 관점에서 본 치유의 글쓰기 | 정성미 | 2016.06.13 | 2147 | |
296 | 재소자가 경험하는 ‘부끄러움’의 내용에 대한 분석-소시오드라마를 통한 사례 연구를 바탕으로 | 윤일수 | 2016.04.12 | 2158 | |
295 | 내러티브 텍스트의 구조와 속성으로 본 문학치료 | 이민용 | 2016.04.06 | 2165 | |
294 | 군상담을 위한 목적기반모형 | 이영의 | 2016.04.06 | 2198 | |
293 | 수치심과 시선 -라캉의 수치심에 대한 고찰 | 정락길 | 2016.04.06 | 2239 |